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164] Flash ShockWave로 플레이할때. 문제점.
날라리 [jink] 1066 읽음    2007-02-22 14:52
안녕하세요.
BC6를 사용중이고 ShockWave를 Import하여 폼에 붙인 후에,
test.swf를 Play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프로그램에서 INDY HTTP랑 여러 CPU를 많이 먹는 작업을 하게 되니까. ShockWave->Play() 상태여도
내용이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호출되는 함수에서 ShockWave->Repaint()를 넣어주어도. 같은 이미지만 계속 나옵니다.

다른 작업을 Thread로 분리해서 하면 좋겠지만, 그게 불가능한 부분들이 있어서.
플래시 플레이하는 부분(모래시계나, 프로그레스바 처럼 사용자가 지겨운것을 좀 방지하고자..)을 계속 다른 Thread로 돌리고, 필요할때마다 ShockWave->Visible=False/true나 Stop()/Start()등으로 보여주기만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지요?


또 한가지는 TPanel같이 repaint() 함수가 있는 것중에서, 예쁜 프로그레스바 같은것이 없을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164 Flash ShockWave로 플레이할때. 문제점. 날라리 1066 2007/0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