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BC6를 사용중이고 ShockWave를 Import하여 폼에 붙인 후에,
test.swf를 Play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프로그램에서 INDY HTTP랑 여러 CPU를 많이 먹는 작업을 하게 되니까. ShockWave->Play() 상태여도
내용이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호출되는 함수에서 ShockWave->Repaint()를 넣어주어도. 같은 이미지만 계속 나옵니다.
다른 작업을 Thread로 분리해서 하면 좋겠지만, 그게 불가능한 부분들이 있어서.
플래시 플레이하는 부분(모래시계나, 프로그레스바 처럼 사용자가 지겨운것을 좀 방지하고자..)을 계속 다른 Thread로 돌리고, 필요할때마다 ShockWave->Visible=False/true나 Stop()/Start()등으로 보여주기만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지요?
또 한가지는 TPanel같이 repaint() 함수가 있는 것중에서, 예쁜 프로그레스바 같은것이 없을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