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함수나 클래스가 리턴 할 수 있는 예외의 종류를 지정 할수 있는 걸로 알고 있씁니다.
: 그러면 이러한 지정을 선언 부분에 해야 하나요 구현 부분에 해야 하나요? 아님 둘다 해야 하낭?
: 참 고민이당
:
: 그럼
컴파일 해보셨으면 바로 아셨을 텐데요.
선언과 구현 부분에 throw 지정이 다르면 컴파일시에 type mismatch 에러가 발생합니다.
다음을 참고하세요.
ISO/IEC 14882:2003(E) 15.4 Exception specificatio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