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151] Re:BDS2006에서 헬프파일 등록 방법.
박지훈.임프 [cbuilder] 864 읽음    2007-02-22 01:10
아마도 자료실에 제가 올린 C++빌더6 헬프 파일을 연결하시려고 하시는 듯...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332

이건 자료실에 올린 다른 자료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334


그리고, 다른 서드파티 헬프파일도 위의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기는 하지만, 하나의 헬프만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은 못되겠고요. 뉴스그룹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WinHelp 포맷의 헬프는 기본적으로 연결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럼...


newhuni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newhuni입니다.
:
: BDS2006에서 서드파티 헬프파일을 등록하려고 합니다. 빌더6에서는 등록하는 메뉴가 있었는데
: BDS2006에서는 찾지 못하겠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그리고 빌더6의 헬프파일도 등록하고 싶은데 그냥 파일만 긁어와서 등록하면 되나요???
:
: 조언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145 BDS2006에서 헬프파일 등록 방법. newhuni 779 2007/02/21
48151     Re:BDS2006에서 헬프파일 등록 방법. 박지훈.임프 864 2007/02/22
48179         Re:Re:그냥 헬프파일을 따로 관리해야 겠네요..^^;.. 조언감사합니다. ^^ (냉무) newhuni 810 2007/02/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