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에 내장된 Fixedsys 폰트 파일에 문제가 있더군요.. 그걸 교체해주니깐 잘됩니다.. (이상한건 VC에서는 문제없다는거..)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Fixedsys 폰트를 쓰는데요.. 오늘 빌더 실행하니까 에디터의 폰트가 16으로 커져있더군요..
:
: Option에는 12, 16 고르게 되어 있는데, 12로 골라도 16으로 고정되고요.. 근데, 레지스트리에는 12로 되어 있습니다..
:
: 다른 폰트를 고르면 이상없습니다. Fixedsys폰트만 이렇군요..
:
: 이거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