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137]
Re:라이브러리를 인클루드해서 사용하는데 링크에러가 납니다.
[
kkol
]
972 읽음
2007-02-20
23:55
질문을 하실려면 성의를 보이셔야죠
생각을 좀 해보세요~
그냥 에러 난다고 하면 여기 답글 다시는 분들이 점쟁이도 아니고
어떤 상황에서 어떤 에러가 어떻게 발생하는건지 어떻게 알겠습니까?
leaderkk 님이 쓰신 글 :
: 분명히 헤더파일, lib파일, dll파일이 모두 존재하지만 에러가 계속납니다.
:
: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4157
+
-
관련 글 리스트
48133
라이브러리를 인클루드해서 사용하는데 링크에러가 납니다.
leaderkk
961
2007/02/20
48137
Re:라이브러리를 인클루드해서 사용하는데 링크에러가 납니다.
972
2007/02/20
48140
크레브님 죄송합니다. 제가 어제 좀 급해서 그랬네요.
leaderkk
1086
2007/02/21
48141
[냉무] 잘 해결되길 빌어요^^
1104
2007/02/2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