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은답변이네요;; 그냥 보다가;;
6.0 에서 TChart 를 폼에 올려놓으면 include 되는 파일이
#include <Chart.hp>
#include <ExtCtrls.hpp>
#include <TeEngine.hpp>
#include <TeeProcs.hpp>
네요
이렇게 include 해야되는건 아닐지;;
frogfromhell 님이 쓰신 글 :
: 아시다시피 Turbo C++ explorer버젼에서는 TChart가 IDE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 Third-Party component를 설치하지 못하도록 제약이 되어 있습니다.
:
: 하지만, 이 버젼을 설치해 보면 라이브러리나, include파일 등이 다 있더군요.
:
: 그래서 한번 써 보려고 시도해봤습니다.
:
: 다 제공 되는 파일을 쓰는 것이니 만큼 불법이라고 보기는 어렵지 않나요?
:
: #include <Tee.hpp> <--- 이것을 추가했고요
:
: class TForm1 : public TForm
: {
: __published:
: private:
: TChart *Chart1; <---- 이부분 추가
: public:
: __fastcall TForm1(TComponent *Owner);
: };
:
: 다음 TForm1의 생성자에서
:
: Chart1 = new TChart(this); <--- 이것 추가
:
: 이렇게 했는데요, 컴파일은 제대로 되는 것 같은데, 링커 에러가 나네요.. T.T;
:
: [Linker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Chart::TChart::' referenced from 어쩌구 저쩌구...
: 등등...
:
: 링커 에러가 납니다....
:
: 불법이 아닌만큼 답변은 해 주시겠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