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119] Re:[질문]Turbo C++ explorer에서 TChart를 사용해 보기
아루스 [tinydew4] 825 읽음    2007-02-19 14:33
늦은답변이네요;; 그냥 보다가;;
6.0 에서 TChart 를 폼에 올려놓으면 include 되는 파일이
#include <Chart.hp>
#include <ExtCtrls.hpp>
#include <TeEngine.hpp>
#include <TeeProcs.hpp>
네요
이렇게 include 해야되는건 아닐지;;

frogfromhell 님이 쓰신 글 :
: 아시다시피 Turbo C++ explorer버젼에서는 TChart가 IDE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 Third-Party component를 설치하지 못하도록 제약이 되어 있습니다.
:
: 하지만, 이 버젼을 설치해 보면 라이브러리나, include파일 등이 다 있더군요.
:
: 그래서 한번 써 보려고 시도해봤습니다.
:
: 다 제공 되는 파일을 쓰는 것이니 만큼 불법이라고 보기는 어렵지 않나요?
:
: #include <Tee.hpp>    <--- 이것을 추가했고요
:
: class TForm1 : public TForm
: {
:                  __published:
:                  private:
:                            TChart *Chart1;                  <---- 이부분 추가
:                  public:
:                            __fastcall TForm1(TComponent *Owner);
: };
:
: 다음 TForm1의 생성자에서
:
: Chart1 = new TChart(this);   <--- 이것 추가
:
: 이렇게 했는데요, 컴파일은 제대로 되는 것 같은데, 링커 에러가 나네요.. T.T;
:
: [Linker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Chart::TChart::' referenced from 어쩌구 저쩌구...
: 등등...
:
: 링커 에러가 납니다....
:
: 불법이 아닌만큼 답변은 해 주시겠죠??? ^^

+ -

관련 글 리스트
46555 [질문]Turbo C++ explorer에서 TChart를 사용해 보기 frogfromhell 1101 2006/09/17
48119     Re:[질문]Turbo C++ explorer에서 TChart를 사용해 보기 아루스 825 2007/0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