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102] Re:Re:Rs232데이터 전송시 문제점 해결좀요 추가
크레브 [kkol] 1079 읽음    2007-02-15 19:31
기본적으로 RS232C  통신하실때는 바이너리 데이터를 보내지 않아야 합니다.

바이너리 데이터를 문자열로 변환한 다음 받는쪽에서 다시 바이너리로 변환해서 사용하시면될겁니다.

14 03 00 B3 95 e0 23  를 그냥 보내지 마시고 "140300B395e023" 처럼 문자열로 바꿔서 보내세요
그러면 00이 NULL이 아니라 문자"00"이니까 괜찮지요



커먼센스 님이 쓰신 글 :
: 커먼센스 님이 쓰신 글 :
: : Rs232로 데이터를 타겟에 전송하려합니다.
: : 우선 소스 올리겠습니다.
: :
: : void __fastcall TForm1::Rs232Send(char *ch)
: : {
: :   int ilen;
: :
: :   ilen=strlen(ch);
: :   Rs->Write(ch,ilen);
: : }
: :
: : 여기서 데이터를 보내는중에 00값이 들어가면 널로 인식해서 그 이후의 데이터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 : 어떻게 해야할까요?
: : 고수님들 헬프욤
:
:
: 예를 들면 헥사 14 03 00 B3 95 e0 23 이런 7바이트를 전송하려 하는데 중간에 00이란 값이 있으면 그다음의 데이터는 안들어 가네요 해결책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8097 Rs232데이터 전송시 문제점 해결좀요 커먼센스 1065 2007/02/15
48098     Re:Rs232데이터 전송시 문제점 해결좀요 추가 커먼센스 1110 2007/02/15
48105         Re:Re:Rs232데이터 전송시 문제점 해결좀요 추가 공부맨 1427 2007/02/16
48102         Re:Re:Rs232데이터 전송시 문제점 해결좀요 추가 크레브 1079 2007/02/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