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eProcess로 외부 프로그램 실행하고
WaitForSingleObject로 기다리면 될겁니다.
야누 님이 쓰신 글 :
: winapi로 하면 된다는 것 같은데요.
:
: 약간 설명을 해주시거나 어디를 찾아봐라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프로그램에서 외부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
: 외부 프로그램이 종료되면(외부 프로그램은 파싱을 해서 문서파일을 만들고 끝납니다.)
:
: 종료되었다는 메세지를 원래 프로그램에서 받으려 합니다.
:
: 어떤식으로 하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