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제가 ActiveX (ocx)와 UI용으로 dll을 만들었거든요.
activex에서 dll를 로드하게 되는데
이상하게 dll을 못찾네요 ㅜㅜ
exe라면 같은 폴더에 dll을 넣어보겠지만 ActiveX라서 regsvr32로 ocx를 등록하고 dll은 windows->system32에 넣었거든요
그런데 dll을 못찾는다고 하는데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이런경우는 찾을수가 없어서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ActiveX부분은 VC++로 만들었고 UI부분은 BolandC++6.0으로 만들었습니다.)
참고로 어떤 컴퓨터는 되고 어떤 컴퓨터는 안되는데... 되는컴과 안되는컴의 차이점을 알수가 없어요.
VC++가 안깔려 있는 컴에서 안되길래 VC++을 설치해봤는데도 안되더라구요 ㅠㅠ
dll을 찾는 컴은 처음부터 VC++이 깔려있었구요 ㅜㅜ
도와주세요~~~~
참고로 dll을 로드하는 부분입니다.
dllInstance = LoadLibrary("RosaJJam.dll");
CString test;
test.Format("DLL Load Error=0x%x", GetLastError());
AfxMessageBox(test);
여기서 에러가 7E던가?? 암튼 못찾는다는 거였습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