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87] [질문] ActiveX에서 System32에 넣은 dll을 못찾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시몬 [] 1828 읽음    2007-02-14 23:41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제가 ActiveX (ocx)와 UI용으로 dll을 만들었거든요.
activex에서 dll를 로드하게 되는데
이상하게 dll을 못찾네요 ㅜㅜ
exe라면 같은 폴더에 dll을 넣어보겠지만 ActiveX라서 regsvr32로 ocx를 등록하고 dll은 windows->system32에 넣었거든요
그런데 dll을 못찾는다고 하는데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이런경우는 찾을수가 없어서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ActiveX부분은 VC++로 만들었고 UI부분은 BolandC++6.0으로 만들었습니다.)



참고로 어떤 컴퓨터는 되고 어떤 컴퓨터는 안되는데... 되는컴과 안되는컴의 차이점을 알수가 없어요.
VC++가 안깔려 있는 컴에서 안되길래 VC++을 설치해봤는데도 안되더라구요 ㅠㅠ
dll을 찾는 컴은 처음부터 VC++이 깔려있었구요 ㅜㅜ

도와주세요~~~~

참고로 dll을 로드하는 부분입니다.
    dllInstance = LoadLibrary("RosaJJam.dll");
    CString test;
    test.Format("DLL Load Error=0x%x", GetLastError());
    AfxMessageBox(test);

여기서 에러가 7E던가?? 암튼 못찾는다는 거였습니다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8087 [질문] ActiveX에서 System32에 넣은 dll을 못찾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시몬 1828 2007/02/14
48090     자답입니다.. ㅡㅡ;; 시몬 1030 2007/02/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