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llExecute 를 사용하여 SW_HIDE로 특정 ASP웹페이지를 실행 시키고 있습니다.
ShellExecute(this->m_hWnd, "open", "IEXPLORE.EXE", " http://www.xxx.com/default_batch.asp", NULL, SW_HIDE);
를 SetTimer를 사용하여 5초마다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메모리상에 IEXPLORE.EXE가 실행될때마다 한개씩 늘어나고 있어서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실제로 창을 열어서 그 창에서 계속 실행하는건 할 수 있지만, 오류같은부분이 있을 수 있기에
열었던 IEXPLORE.EXE로 계속 ShellExecute를 실행하고 싶습니다.
이럴 경우에 어떤 방법으로 해야하나요?
찾을 수가 없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