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알고 싶은게 또 생겨서 질문해봅니다.
닷넷프레임 워크에서 라이브러리를 이용하여 동작하는 소스(작성된 환경이 Visual C++8.0입니다.)를 받았습니다. 사용하는 라이브러리는 VS 2005용 라이브러리(.lib, .dll형태)입니다. 라이브러리 형태도 MFC 확장 형태인듯 합니다. 빌더 6에서 이 녀석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실행파일을 만들었다면 다른 피씨에 사용하고자 하면 반드시 닷넷 환경도 설치해야 하는 건가요?
고수님들의 시원한 답변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