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lorLine Tool을 사용하면..
수직 ColorLine을 드래그할 경우엔 수직커서가, 수평 ColorLine을 드래그할 경우엔 수평커서로 자동으로 변합니다.
이것을 변경을 시킬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TChart위에서 마우스를 ColorLine위로 올리면 자동으로 마우스 커서가 바뀌잖아요..
이걸, 마우스 커서가 ColorLine 위에 있는지 아닌지를 어떻게 알아내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