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52]
Borland Developer Studio 2006에서 Indy 사용 안되나요?
공공칠
[
jamsbang
]
960 읽음
2007-02-10
18:39
Borland 2006 C++을 설치해서 사용하는데요.
Indy 콤퍼넌트 아무거 써도 다 에러가 생기네요.
-----------
typedef TWSAProtocol_InfoW *LPWSAProtocol_InfoW;
----------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indy10 을 c++에서 사용할수 없다고 하던데요.
정말 아무런 해결책도 없는건가요?
다른 분들은 Borland 2006 C++에서 indy 사용 어떻게 하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3968
+
-
관련 글 리스트
48052
Borland Developer Studio 2006에서 Indy 사용 안되나요?
공공칠
960
2007/02/10
48057
Re:Borland Developer Studio 2006에서 Indy 사용 안되나요?
둘리
1282
2007/02/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