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48] Re:Re:[초보]Cannot convert 'unsigned char *' to 'AnsiString'
네이버 [] 2720 읽음    2007-02-09 18:04
danga80 님이 쓰신 글 :
: 간단히
:
: ShowMessage(String(pbRecv));
:
: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히.. 님이 말씀하신게 맞는데.. c에서 되고..
근데..
빌더에서 form에 출력하려면  코드 변환해야 된다고 하네요.(AnsiString)
HexToASCII
ASCIIToHex 란걸..
아무튼 감사합니다.


:
: 네이버 님이 쓰신 글 :
: : 헤더파일에는 이렇게 정의 되어 있습니다.
: :
: : typedef unsigned char       BYTE;
: :
: : typedef BYTE  far            *LPBYTE;
: :
: : 
: :
: : 이렇게 변수 선언하고,
: :
: : LPBYTE  pbRecv;
: :
: : 어떤 함수 인자로 값을 얻었구요..
: :
: : 
: :
: : 이렇게 해서  pbRecv 값을 얻었는데 간단하게  값을 출력할려고 ShowMessage(pbRecv);
: :
: : 했더니 오류가 뜨더라구요.
: :
: :  Cannot convert 'unsigned char *' to 'AnsiString'
: :
: :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 :
: : pbRecv에 어떤 값이 들었는 지 Form 위에다가 출력해 보고 싶은 겁니다.
: :
: : 초본데요.. 인자값이랑.. 형변환이 넘 어렵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8044 [초보]Cannot convert 'unsigned char *' to 'AnsiString' 네이버 2055 2007/02/09
48045     Re:[초보]Cannot convert 'unsigned char *' to 'AnsiString' danga80 2406 2007/02/09
48048         Re:Re:[초보]Cannot convert 'unsigned char *' to 'AnsiString' 네이버 2720 2007/02/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