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38] Re:[질문] 이런현상 처음봅니다.....왜 그런지
이현진 [cyberpd] 819 읽음    2007-02-09 10:43
User 님이 쓰신 글 :
: 현재 소스 프로그램이 위치한 의 디렉토리가 C:\ABC 입니다.
: 그런데 제가 C:\ABC 밑에 이전에 사용하던 프로그램을 복사해서 수정을 하고 있습니다.
:
: 그런데 이상한 현상이 그 프로그램을 수정하고 컴파일하면 꼭 C:\ 밑에 ABC.obj  라는 파일이 생성됩니다.
: 물론 C:\ABC 밑에도 컴파일시 생성되는 obj 화일들 다 생기고요.
:
: 그리고 원래 프로그램에 컴포넌트를 하나 추가했을때 만약 위 C:\ABC 디렉토리를 수정하게 되면 에러가
: 컴파일시 에러가 발생합니다.
: 그냥 C:\ABC 라고 변경안하고 사용하면 상관 없고요.
:
: 이런현상 처음봅니다.....왜 그런지

에러메시지를 알려주시면 좀더 정확한 상황 인지가 될것같습니다. ^^

프로젝트 옵션에서 컴파일러와 링커 설정 부분에서 "output setting"을 살펴서 잘못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037 [질문] 이런현상 처음봅니다.....왜 그런지 User 886 2007/02/09
48038     Re:[질문] 이런현상 처음봅니다.....왜 그런지 이현진 819 2007/02/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