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TCP/IP나 UDP를 가지고 서버/클라이언트 형태로 구성하고자 합니다.
클라이언트는 연속적으로 생성되는 데이타를 서버에 최대한 빨리 전송하고
서버는 클라이언트가 주는 데이타를 받는대로 SQL서버에다 DB데이타로 빠르게 업데이트 하고자 합니다.
연속적인 데이타 전송을 해보니.. 소켓이 닫혀버리거나 재전송 딜레이가 굉장히 발생합니다.
네크워크 프로그램 쪽으로 그다지 아는 바가 없어서 난감합니다.
비슷한 예제코드나 조언을 구해봅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