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938] Re:GDI 개채가 계속 증가합니다.
장성호 [nasilso] 1357 읽음    2007-01-30 18:18
DC를 릴리즈 해주셔야 됩니다.

ReleaseDC(Form1->Handle, pCanvas->Handle);
delete pCanvas;
delete pSymbol;


커트 님이 쓰신 글 :
: 화면상에 그림을 그릴때마다 GDI개채가 계속 증가합니다.(10000개가 되면 프로그램 죽어버리네요..ㅜㅜ)
: 그림을 그리고 해제를 해야하는데 계속 증가하네요. 1분주기로 계속적인 드로잉 작업이 실행되는데 GDI개채는 계속
: 증가만...ㅠㅠ
: GDI개채 증가를 막을 수 있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 4일에 한번씩 프로그램 리셋하고 있습니다...
:
: void TCTRWM001M1::CtrSymbolDisplay(long x, long y)
: {
:     // Form에 ActiveX가 올라가있기때문에 가상의 캔버스를 생성했습니다.
:     Graphics::TCanvas   *pCanvas = new Graphics::TCanvas();
:     Graphics::TBitmap   *pSymbol = new Graphics::TBitmap();
:     pCanvas->Handle = HDC(Form1->hDC);
:     pSymbol->Transparent = true;
:
:     pSymbol->LoadFromFile("../mmd/image/rightyellow.bmp");
:     pCanvas->Draw(x, y, pSymbol);
:    
:     // 이렇게만 삭제하는게 아닐듯 싶은데...
:     delete pCanvas;
:     delete pSymbol;
: }

+ -

관련 글 리스트
47937 GDI 개채가 계속 증가합니다. 커트 994 2007/01/30
47938     Re:GDI 개채가 계속 증가합니다. 장성호 1357 2007/01/30
47939         Re:Re:GDI 개채가 계속 증가합니다. 커트 1466 2007/01/30
47940             Re:Re:Re:GDI 개채가 계속 증가합니다. 장성호 2400 2007/0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