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을 받고 있는 입문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곳의 여러 글을 참고해서 BC++에서 DLL로 만든폼을 VC++에서 띄운것 까지는 성공
하였습니다.
그런데 'VC++ 다이얼로그'와 'BC의 폼' 이렇게 2개가 뜨더군요.
제가 하고자 하는것은 VC++의 다이얼 로그 안에 BC++의 폼을 삽입하려고 하는데
BC++의 메인폼의 Parent를 VC++의 다이얼로그 핸들을 넣었더니 에러가 발생합니다.
혹시 VC++다이얼로그 안에 BC++에서 만든 폼을 넣는것은 불가능한건가요?
고수님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