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un | Parameters... 를 실행시키셔서..
Local 탭에서 Host Aplication은 IE를 지정해 주시고, Parameters는 로컬상의 ActiveX를 로드하는 html 파일을 설정해 주시면 디버깅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은 설정화면에서의 Help를 보시기 바랍니다.
leo21c 님이 쓰신 글 :
: VC에는 있는 것 같은데 볼랜드에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 혹시 알고 계신 분이 계시면 리플 부탁드립니다.
:
: 현재 저는 패키지를 만들고 그 패키지를 ActiveX로 만들었습니다.
:
: 패키지를 만드는 과정에서는 디버깅을 할 수 있지만 OCX로 만들거나 웹에서 사용하면서
:
: 디버깅을 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