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관희 님이 쓰신 글 :
: 모두 안녕하세요~~
: 씨빌더6.0 에서 빌더 할때 *.dll ,*.bpl *.obj 를
: application (실행화일 *.exe)속으로 포함 할 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여요
: 방법좀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Project]->[Options]에서
1. [Packages] 탭의 Build with runtime packages 체크 없애기
2. [Linker] 탭의 Use Dynamic & RTL (R에 밑줄이 그어져 있을 겁니다) 체크 없애기
한 후 다시 컴파일 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 홈페이지에서 이 방법을 찾아 쓰고 있습니다..
도움 되셨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