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232C 를 통하여 데이타를 추출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이것이 어느정도이 규칙성이 있는데 이를 규칙있게 잘라 배열로 넣고 싶은데..초보자라 쉽지가 안네요.
데이타는
X AAABBBC AAAAEEECDEEC AAAWEWEWCX AAAAQQQQC
이렇습니다.
어디정도의 규칙성 이냐면...(보기 X나 힘드시죠?? ㅜㅜ)
X AAABBBC
Null값 이나 X로 처음시작하구요 마지막에 C로 끝납니다. 이게 하나의 배열로 넣고 싶습니다.
AAABBB의 중간 값의 길이는 일정하지 않습니다.
또 중간에 "AAAAEEECDEEC" 처럼 CD 가 들어가는데 CD는 건너 띄워야 한다는거죠 ㅡㅡ; 마지막 값이 아니니까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시면 복 받으실 겁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