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870] ActiveX에서 Thread를 이요했는데 Refresh하면 Thread가 자동으로 종료되나요?
leo21c [leo21c] 1063 읽음    2007-01-24 16:31
ActiveX에서 Thread를 생성하고 Pipe로 로컬 프로그램과 통신을
주고 받게 했습니다.
문제는 Refresh인데 Refresh를 하면 통신을 끊어져 버리더군요.
Refresh 할때만다 Instance를 새로 만든다고는 이곳 게시판에서 확인
했습니다.
그렇다면 Instance를 새로 만든다면 이전에 생성된 것은 자동으로
삭제가 되는 것인지? 그리고 Thread도 같이 종료되는지 궁금합니다.

IE에서 ActiveX가 로드될때 dll이 한번만 로드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 IE를 여러게 띄어 놓았을 경우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

P.S. Activex를 좀더 체계적으로 알고 싶은데 어떤 자료나 책을
보면 되는지 선배님의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870 ActiveX에서 Thread를 이요했는데 Refresh하면 Thread가 자동으로 종료되나요? leo21c 1063 2007/0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