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863] Re:씨빌더로 만든 app 를 windows ce os 에서 실행 할려면??
지나가는이 [] 1069 읽음    2007-01-24 11:21
방가워요 님께

C빌더는 윈도우즈 CE용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CE용 프로그램을 윈도우 XP나 2K에서 실행시킬 수 있는지요?
저는 CE가 없어서 ...ㅋㅋ
CE용 컴파일툴로 작성하셔야 되지 않겠습니까?


방가워요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씨빌더로 만든 app 를 windows ce os 에서 실행 해볼려고합니다
:
: 현재 풀래품빌더에서 nk.bin 속으로 app 를 포함해서 windows ce os 에서 실행하면
:
: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뜬입니다
:
: ** Cannot find "*.exe" ( or one of it's components ).
: Make sure the path and filename are correct and that all the required libraris are available.
:
: 또한 제가 만든 app 속에 어떤 api 가 적용 되었는지 확인 할려면 어떻게 하면 알수있나요???
:
: 벌써 6일째 매우 대략난감입니다
: 잘 안되니까 식욕부진입니다 ㅠㅡㅡㅡㅡㅡㅡ^ ;;

+ -

관련 글 리스트
47858 씨빌더로 만든 app 를 windows ce os 에서 실행 할려면?? 방가워요 876 2007/01/24
47863     Re:씨빌더로 만든 app 를 windows ce os 에서 실행 할려면?? 지나가는이 1069 2007/0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