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가워요 님께
C빌더는 윈도우즈 CE용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CE용 프로그램을 윈도우 XP나 2K에서 실행시킬 수 있는지요?
저는 CE가 없어서 ...ㅋㅋ
CE용 컴파일툴로 작성하셔야 되지 않겠습니까?
방가워요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씨빌더로 만든 app 를 windows ce os 에서 실행 해볼려고합니다
:
: 현재 풀래품빌더에서 nk.bin 속으로 app 를 포함해서 windows ce os 에서 실행하면
:
: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뜬입니다
:
: ** Cannot find "*.exe" ( or one of it's components ).
: Make sure the path and filename are correct and that all the required libraris are available.
:
: 또한 제가 만든 app 속에 어떤 api 가 적용 되었는지 확인 할려면 어떻게 하면 알수있나요???
:
: 벌써 6일째 매우 대략난감입니다
: 잘 안되니까 식욕부진입니다 ㅠㅡㅡㅡㅡㅡ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