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rectShow를 C++ Builder 5.0에서 사용할려고 합니다.
DX 9.0 SDK를 설치하고 설치된 lib파일과 헤더파일을 path에 추가하여 그냥 사용하면 되는건가요???
여기서 검색을 해보니 설치된 DX폴더에 BaseClasses를 먼저 컴파일 하라고 돼있던데
그 컴파일을 VC로 해야하나요??? 아님 빌더에서 직접 추가해서 컴파일해야하나요???
그리고 이렇게 설치된 lib를 빌더의 컴포넌트처럼 추가해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까???
고수님들 DX SDK 환경설정 방법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