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nvas->Font->Color = clBlue;
Canvas->Font->Size = 16;
뭐 이렇게 하시면 되죠~
행운을 빕니다.`
주바라기 발루 님이 쓰신 글 :
: 감사합니다. 덕분에 성공했네요.
: Image1->Canvas->Font ->Size=16;
:
: 이렇게 하니까 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 Image1->Canvas->Font 라는 것이 있죠~
: :
: : 이 Font에서 TextOut으로 그려질 글자 색이나 스타일 크기 등을 조절 할 수 있답니다.
: :
: : 수고하세요~ ^^
: :
: :
: :
: : 주바라기 발루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모르는것 투성이네요. 에혀....
: : :
: : : [Q]
: : : Image1->Picture->LoadFromFile("사진.bmp");
: : : Image1->Canvas->TextOutA(445,145,"1");
: : :
: : : 이렇게 했습니다. 그런데 사진위에 나타난 숫자 1 이 너무 흐릿하고 작아요.
: : : 글씨를 굵게, 그리고 크기는 좀 크게 할수있는 방법 없나요?
: : : 죄송합니다. 요근래 Q&A 에 도배하다시피하네요.
: : : 찾아봐도 없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 : :
: : : 그럼 수고하세요.
: : :
: : : --주바라기 발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