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꾸벅
제가 궁극적을 알고 싶은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RounRect나 Ellipse 명령어로 원을 그릴때 각 좌표를 얻어내야하는데
좌표를 얻는방법을 몰라...차라리 삼각함수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릴려구했습니다.
그런데 삼각함수로 그림 원과 Ellipse로 그린 원들을 비교해보면 정확히 1:1 매치가 안되더군요.
혹시 각 좌표를 얻을수 있는 방법을 있을까요??
그럼 여러 고수님들의 조언을 듣겠습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