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에 다시금 찾아보니까 있더라구요.
처음 찾을땐 없더니 다시금 찾아보니까 보이네요.
Panel 위에 image를 올려놓고 해결했습니다.
그럼 모두들 수고하세요.
--주바라기 발루--
주바라기 발루 님이 쓰신 글 :
: 하루에 한개씩 물어보네요. ㅠㅠ
:
: memo1 위로 bmp파일을 어떤 조건일때 디스플레이 되게 하려고하는데....
: bmp 사진은 띄워지는데 Memo1 밑으로 나타나네요.
: Memo1 위로 나타나게 할수없나요?
: 아무리 해봐도 제역량 밖인듯해서 염치불구하고 다시 도움을 청하게 되네요.
: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