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795] [급 질문]파일저장 관련해서....ㅜㅜ
주바라기 발루 [balru] 1109 읽음    2007-01-18 10:55
안녕하세요.

여러분 덕분에 많은걸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지금 TMemo1 에 쓰여진 글을  [버튼]을 누르면 저장하게끔 했습니다. 
파일명은 그날 날짜로 정해지게 해놓고요.
Memo 에 나타난 문서를 저장하면   2007_01_18.txt 파일명으로 저장은 됩니다.
그런데 다시 Memo에 새로이 쓰여진 걸 재저장하면 종전 2007_01_18.txt 파일에 이어서 저장하게 하고싶은데
그게 안되네요. 그냥 덮어써지기만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AnsiString   FileName;

FileName = TDateTime::CurrentDateTime().FormatString("YYYYMMDD");
FileName +=".txt";
Memo1->Lines->SaveToFile(FileName);
Memo1->Lines->Clear();

이렇게 했습니다. 저장하면 새로운 데이터를 쓰기위해 TMemo1에 내용을 지우게했고요.
고수님들에 빠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795 [급 질문]파일저장 관련해서....ㅜㅜ 주바라기 발루 1109 2007/01/18
47796     Re:[급 질문]파일저장 관련해서....ㅜㅜ 김시환 1255 2007/01/18
47806         Re:Re:[급 질문]파일저장 관련해서....ㅜㅜ 세상의악 1370 2007/01/18
47797         Re:Re:[급 질문]김시환님 도움 감사합니다. 주바라기 발루 1106 2007/01/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