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sual c++ / api 관련 질문이요 =
트레이 아이콘등록시에요,
BMP 를 직접 만드는게 아니라 외부에서 ICO 파일을 불러와서
등록하고싶은데요-
case WM_CREATE: // 트레이 아이콘 관련 ?
nid.cbSize=sizeof(NOTIFYICONDATA);
nid.hWnd=hWnd;
nid.uID=0;
nid.uFlags=NIF_ICON | NIF_TIP | NIF_MESSAGE;
nid.uCallbackMessage=TRAY_NOTIFY;
nid.hIcon=LoadIcon(g_hInst,MAKEINTRESOURCE(IDB_BITMAP1));
// IDB_BITMAP1 이 제가 불러온 ICO파일 인데요 -
이렇게 등록하고 실행을 하면 트레이 아이콘이 뜨는부분에 그냥 공백이 생기네요
그 외에 POPUP 메뉴 기능같은거는 그 공백부분에 클릭하면 다 되긴하는데
결정적으로 제가 불러온 ICO 이미지가 안떠요 .
그래서!!!!!!!!!!!!
ExtractIconEx를 이용해서 제가 포토샵으로 만든 icon 을 사용하고 싶은데요 -
ExtractIconEx 사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무지 초보에요ㅠ 차근차근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