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768] Re:Re:stack overflow가 발생합니다
초보사용자 [] 1496 읽음    2007-01-16 10:42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재귀호출이나 큰 배열을 선언해서 사용하는 부분은 실행을 시킬때 발생하는 것 아닌가요?
저는 단지 파일을 open할때 Stack overflow가 발생하는 것이거든요.
파일 크기가 1만 라인 정도 되는데, 너무 커서 그런건지 애매하더라구요.
파일 크기를 줄이거나 늘리면 문제점이 사라지더라구요...에구, 넘 힘듭니다...ㅡ.ㅜ


라스코니 님이 쓰신 글 :
: stack overflow는 재귀호출을 사용하거나 함수내에서 큰 배열을 선언해서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그런부분이 소스에서 사용되고 있지 않나 점검해 보세요.
:
:
:
:
: 초보사용자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BDS2006을 처음 사용하고 있는데요.
: : 제가 가지고 있는 소스를 열거나 코드를 분석하고 있다보면,
: :
: : <Danger>
: : Stack overflow - save your work and restart Borland C++Builder for Microsoft Windows
: :
: : 라는 창이 뜨게 되고, Borland C++ Builder가 종료가 됩니다.
: : 코드를 실행하거나 디버깅할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서, 어느쪽에서 stack overflow가 발생하는지를 전혀 모르겠네요.
: :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741 stack overflow가 발생합니다 초보사용자 1470 2007/01/12
47764     Re:stack overflow가 발생합니다 라스코니 1357 2007/01/15
47768         Re:Re:stack overflow가 발생합니다 초보사용자 1496 2007/01/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