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희성 님이 쓰신 글 :
: 키보드가 눌렸을때 즉 위로향하는 커서 아래로 향하는 커서 왼쪽 오른쪽으로 향하는 커서
: 를 사용하여 키보드가 눌렸을때 첨부한 사진의 버튼이 눌리는 모습이 눈으로 보이게 하려면..
: 어떻게 구현을 해야 할까요?
: 제 생각에는 키다운이나 키 업 눌렸을때 버튼이 클릭되게 만들면 될거 같은데여..
: 암튼 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anigif 콤퍼넌트 사용하여 재생을 1회로 지정하여 루프가 안되게 만든후 처음에 움직임을 disable후
버튼 누를때 enable 하면 1회 실행후 멈추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