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하님 도움 감사드립니다.
LogViewer.exe를 다운받아 보고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map파일에는 라인번호가 나타나네요.
그런데 왜 빌더에서 map파일을 만들면 Line Number가 나오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ㅡ.ㅡa
지금은 그냥 디버딩으로 돌려놓고 goto addres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럼 수고하세요 ~~~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델파이 자료이지만 참고가 될 것 같아 링크 걸어 드립니다.
:
: http://www.delmadang.com/cwb-bin/CrazyWWWBoard.exe?db=dmdlec3&mode=read&num=2064&page=1&backdepth=1
:
: 에러 처리 및 로그 남기는데 유용하게 사용했던 자료입니다.
: 수고하세요~
:
:
: newhuni 님이 쓰신 글 :
: : Access violation에러메시지를 분석하려고 합니다.
: : Project-Options-Linker에서 map file의 detailed을 체크하고 멥파일을 생성하였습니다.
: :
: : Access violation메시지를 보면 00401BA3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 : 이 어드레스와 맵 파일만 있으면 에러가 발생한 라인을 알수있다고 하는데...
: : 맵파일을 보면 라인넘버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 :
: : 델파이에서는 라인넘버가 나온다고 하는데.. 빌더에서는 또 체크해야할 옵션이 있는건가요??
: :
: : 아니면 map파일에서 어떤부분을 보아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