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709] Re:문제는 아니네요.... Re:볼랜드 c++ 6 빌더에서 ActiveX문제 입니다.
볼랜드 어려버..ㅠ [test369] 920 읽음    2007-01-10 17:29
않되는데요...?
자신의 컴퓨터에서 나오는데..
웹 사이트로 하면 않나온다라는거 ..;;;;



답변이 님이 쓰신 글 :
: 왼쪽에 팁/트릭 게시판에서 검색을 해보세요~ activex로
:
: 델파이 커뮤니티인 델마당에서 검색하시면 델파이에서 activex작성방법이 나오지만
: 내용은 빌더와 같습니다.
:
: 볼랜드 어려버..ㅠ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볼랜드 C++ 6빌더에서 엑티브 엑스를 제작중에.. 무한 삽질을 버려 또 다시 도움을 얻고자 글을 씁니다.
: :
: : 지금 쓰고 있는 버전은 볼랜드 C++ 6 이고, 엑티브 엑스 정품 인증도 삿습니다..
: :
: : 그리고 웹 홈페이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Asp 버전..
: :
: :
: : 엑티브 엑스를 할때.. 엑티브 엑스 폼 만을 화면에 띄우고 제작하는거 맞죠??
: :
: :
: : 그리고 Options 이라든지 Web Deployment Options를 어떻게 설정 해줘야 되나요???
: :
: :
: : 음.. inf파일 설정도 해줘야 하는데.. 그건 또 어떻게 되죠??
: :
: :
: : 그럼 염치 없지만 도움좀 주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7704 볼랜드 c++ 6 빌더에서 ActiveX문제 입니다. 볼랜드 어려버..ㅠ 867 2007/01/10
47707     문제는 아니네요.... Re:볼랜드 c++ 6 빌더에서 ActiveX문제 입니다. 답변이 855 2007/01/10
47709         Re:문제는 아니네요.... Re:볼랜드 c++ 6 빌더에서 ActiveX문제 입니다. 볼랜드 어려버..ㅠ 920 2007/01/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