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않되는데요...?
자신의 컴퓨터에서 나오는데..
웹 사이트로 하면 않나온다라는거 ..;;;;
답변이 님이 쓰신 글 :
: 왼쪽에 팁/트릭 게시판에서 검색을 해보세요~ activex로
:
: 델파이 커뮤니티인 델마당에서 검색하시면 델파이에서 activex작성방법이 나오지만
: 내용은 빌더와 같습니다.
:
: 볼랜드 어려버..ㅠ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볼랜드 C++ 6빌더에서 엑티브 엑스를 제작중에.. 무한 삽질을 버려 또 다시 도움을 얻고자 글을 씁니다.
: :
: : 지금 쓰고 있는 버전은 볼랜드 C++ 6 이고, 엑티브 엑스 정품 인증도 삿습니다..
: :
: : 그리고 웹 홈페이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Asp 버전..
: :
: :
: : 엑티브 엑스를 할때.. 엑티브 엑스 폼 만을 화면에 띄우고 제작하는거 맞죠??
: :
: :
: : 그리고 Options 이라든지 Web Deployment Options를 어떻게 설정 해줘야 되나요???
: :
: :
: : 음.. inf파일 설정도 해줘야 하는데.. 그건 또 어떻게 되죠??
: :
: :
: : 그럼 염치 없지만 도움좀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