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CHART초기 사용시 님이 쓰신 글 :
: TCHART 에 처음에 어떻게 해야 하나여...TCHART를 그래프에 놓고 더블클릭하니 창이 생깁니다..
: 근데 그창에서 그래프 유형같은걸 바꿔줄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더라구 어케 해야 하나여.
: 처음 사용할시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e차트는 간편하게 필요로 하는 형태의 그래프를 표현해 낼 수 있습니다.
순서만 간략히 적어보자면,
1. 폼에 Tee차트를 배치합니다.
2. Tee차트를 더블클릭해서 수정창을 엽니다.
3. 수정창에서 시리즈를 하나 추가합니다. 이 때 어떤 시리즈를 쓸 것인가 결정합니다.(라인, 바, 점 등등)
4. 시리즈 이름으로 접근해도 되고, 시리즈 순서로 접근해도 됩니다. 아무튼 데이타를 Add합니다.
5. Add된 데이타는 Add됨과 동시에 그려집니다. X,Y축 스케일이 자동이지만 적당히 맞추어줍니다.
헬프 파일을 꼬옥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