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677] Re:메모장에서 입력받은 한글 데이타....
[] 1056 읽음    2007-01-08 13:40
이희성 님이 쓰신 글 :
: unsigned char i;
:     AnsiString str="가나다라마바사";
:     char buffer[32];
:     strcpy(buffer, str.c_str());
: 메모장에서 입력받은 한글 데이타를 조합형으로 바꾸는 프로그램을 짜는중에..
: AnsiString str에 메모장의 한글 데이타를 넣을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 위에 프로그램에서 추가 해야 될게 무엇인지요?
: 오늘두 즐프하세여..ㅋㅋ
: 참 외랑님 요즘 안보이시네여..ㅋㅋ

메모장이 윈도우즈의 보조프로그램에 있는 메모장이 아니라, VCL의 TMemo라면 TMemo 인스턴스의 Text 속성을 보세요.
예를 들어, TMemo의 인스턴스인 Memo1이 있다면 Memo1에 기록된 모든 내용을 Memo1->Text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을 또 다른 곳에 저장하고 싶다면,
AnsiString str(Memo1->Text);
또는
AnsiString str;
str=Memo1->Text;
등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667 메모장에서 입력받은 한글 데이타.... 이희성 880 2007/01/08
47677     Re:메모장에서 입력받은 한글 데이타.... 1056 2007/01/08
47687         Re:Re:메모장에서 입력받은 한글 데이타.... 이희성 789 2007/0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