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aphics::TBitmap *pBitmap = new Graphics::TBitmap();
Byte *ptr;
try
{
pBitmap->LoadFromFile("C:\\Program Files\\Common Files\\Borland Shared\\Images\\Splash\\256color\\factory.bmp");
/// 이렇게 파일에서 읽어오는 것 말고 네트윅으로 들어온 데이타를 사용하면 되겠죠..한라인씩 아래 loop처럼
/// 복사해주면 되지 않을까요..
for (int y = 0; y < pBitmap->Height; y++)
{
ptr = (Byte *)pBitmap->ScanLine[y];
for (int x = 0; x < pBitmap->Width; x++) ptr[x] = (Byte)y;
}
Canvas->Draw(0,0,pBitmap); /// 드로잉 하겠죠?
}
catch (...)
{
ShowMessage("Could not load or alter bitmap");
}
delete pBitmap;
위의 소스는 외랑님이 주신 소스입니다..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FOR문 안이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TCP로 데이타를 전송받을건데...
저렇게 프로그램을 하면 FOR문때문에 저걸하는동안 다른 데이타를 전송받지 못하지않나여..?
저프로그램이 실행되는동안 계속해서 어떤 데이타를 보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폼을 따로 만들어 포문으로 돌려야 하나여? 그것도 쉬원치 않으면 타이머를 이용해 값을 받아야 하나여?
그폼만 아무것도 못하는건지 아니면 전체프로젝트가 아무것도 못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