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660] Re:Re:레지스트에... ocx등록법.. 급질..ㅠ
볼랜드 어려버..ㅠ [] 1382 읽음    2007-01-07 18:54
답변 감사 합니다..
또다른 질문을 하러 .. ㅠ

ㅂ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 어려버..ㅠ 님이 쓰신 글 :
: : 레시스트에 ocx 등록이 않되서 좌절 상태 입니다.
: :
: : inf 파일엔..
: :
: : file-win32-x86=thiscab
: : clsid={.}
: : FileVersion=1,0,0,0
: : RegisterServer=yes
: :
: : 라 되있는데..
: :
: : 왜.. ocx 파일이 레지스트에 등록이 않될까요.. 궁금합니다..ㅠ
:
: 다른 것은 잘 모르겠으나 inf 파일 구성은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합니다.
: [Add.Code]
: ocx_file_name=section_name
: [section_name]
: file-win32-x86=thiscab
: clsid={????????-????-????-????-????????????}
: FileVersion=1,0,0,0
: RegisterServer=yes
:
: 예를 들어, ocx의 파일명이 myax.ocx라면 아래와 같이 inf 파일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Add.Code]
: myax.ocx=myax.ocx
: [myax.ocx]
: file-win32-x86=thiscab
: clsid={????????-????-????-????-????????????}
: FileVersion=1,0,0,0
: RegisterServer=yes

+ -

관련 글 리스트
47658 레지스트에... ocx등록법.. 급질..ㅠ 볼랜드 어려버..ㅠ 992 2007/01/07
47659     Re:레지스트에... ocx등록법.. 급질..ㅠ 1434 2007/01/07
47660         Re:Re:레지스트에... ocx등록법.. 급질..ㅠ 볼랜드 어려버..ㅠ 1382 2007/01/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