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안명호.ASURADA 님이 쓰신 글 :
: TurboMerger 를 찾아보세요~~~ ^^*
:
: 사고뭉치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참 오랜만에 폴럼에 왔습니다~^^;
: : 한동안 빌더를 못썼거든요~
: : 터보 시리즈를 설치하고 있는데요~ c++과 delphi 같이 설치 못하나요?
: : c++ 설치후에 delphi 설치하려 하니 이미 다른 버전이 설치되어 있다고하면서 설치가 안되네요~
: : 같이 설치하신분 계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