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2개의 프레임을 두고
각 프레임에 dxPanel이라는 패널을 둔뒤에
DirectShow를 사용해서 입력으로 들어오는 스트림을 패널에 보여줄려고 합니다.
그런데 플레이를 해서 영상을 패널에 뿌려주면 영상은 나오지만 프로그램이 얼어버립니다.
계속 영상은 보여지고 있으나 다른 컨트롤이 안먹힙니다.
이 현상이 혹시 프레임때문인가요???
소스에 메세지 맵을 이용하는데 이부분에 패널의 핸들을 넘겨줘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혹시 이런 현상 해결해 보신분 계신가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