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633] Re:[질문]델파이코드를 C++로 바꿔주세요..
외랑 [] 1006 읽음    2007-01-03 22:34
: <델파이>
: WebBrowser1.OleObject.Document.all.item('userID').value := 'aaa';
: WebBrowser1.OleObject.Document.all.item('submit').Click;

WebBrowser1.OleObject.Document.all.item("userID").value == "aaa";
WebBrowser1.OleObject.Document.all.item("submit").Click(Sender???);
' '  --> " ",        :=  --> == ,  더 바꿔야 할까요?
저도 많이 몰라서 다음분께로 패쓰..

야매코더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c++빌더를 공부하고 있는 초짜입니다.
:
: 웹을 읽어서 안에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서 클릭까지 하는걸 해보려구 하는데요 .
: 돌아다니다 보니 아래의 델파이코드가 바로 그런 역할이라는데요..
:
:
: <델파이>
: WebBrowser1.OleObject.Document.all.item('userID').value := 'aaa';
: WebBrowser1.OleObject.Document.all.item('submit').Click;
:
:
: TWebBrowser로 불러서 사용하는데..C++로 바꾸질 못해서요..
: 위의 델파이 소스를 C++로 바꿔주실분 없으신가요...ㅜ.ㅜ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632 [질문]델파이코드를 C++로 바꿔주세요.. 야매코더 851 2007/01/03
47633     Re:[질문]델파이코드를 C++로 바꿔주세요.. 외랑 1006 2007/01/03
47634         Re:Re:[질문]델파이코드를 C++로 바꿔주세요.. 아루스 1345 2007/0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