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c언어를 처음 배우는데
볼랜드 씨뿔뿔 빌더 6.0을 깔고 배우려고 하고있습니다...
근데 책에 있는 코드를 다치고나서
런(f9)를 클릭했는데 에러는 안뜨는 데신 form1이라는 박스만 뜨고서
박스에는 암것두 안써있네요 ㅠㅠ
결과값을 보려면 어떠케 하죠???
이런 코드였는데여 결과값이 안 떠요 ㅠㅠ 진도 못나가고 이써염 ㅠ 도와주세염~~~*
#include<stdio.h>
void riri(void); void kiki(void);
int main(void)
{
riri();
riri();
riri();
kiki();
return 0;
}
void riri(void)
{
printf("그는 참 유쾌한 친구이다!\n");
}
void kiki(void)
{
printf("모두가 그를 좋아한다!\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