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627] [ADO 컴포넌트 관련] BDS2006에서 만든 DLL, Builder5(Pro)에서 에러나요
이성열 [rsaint] 931 읽음    2007-01-03 17:31
BDS2006, Builder6, Builder5(Pro)

Builder5.0(Pro)버전에서 ADO 컴포넌트가 없는 관계로
BDS2006에서 TADOConnection을 동적 생성하는 DLL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그 DLL을 Builder5.0(Pro)에서 어플을 만들어 LoadLibrary하면 널을 리턴합니다.
빌더 5(프로)에 ADO가 없어서 그럴지도 모른다 하여 빌더 6에서도 어플을 만들어 LoadLibrary해 보았지만
역시 널을 리턴합니다.
하지만 BDS2006에서 만든 어플이 라이브러리를 로드할 때는 정상적으로 로드가 됩니다.

또하나의 테스트는
앞서 BDS2006에서 작성한 DLL 소스를 그대로 빌더6로 옮겨 DLL을 생성하였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만들어진 DLL은 빌더5(프로)에서 LoadLibrary하는데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DLL을 어디에서 만들었건 간에 어느 컴파일러에서나 사용가능해야하는 게 아닌가하고
생각합니다만 이런 이해안되는 경우는 뭘 잘못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에 대해 아시는 분이나 해결하신 분 있으면 조언 좀 해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7627 [ADO 컴포넌트 관련] BDS2006에서 만든 DLL, Builder5(Pro)에서 에러나요 이성열 931 2007/0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