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619] 엑셀 데이터 출력시 sheet 2개 생성
헤이즐넛 [] 1501 읽음    2007-01-02 21:48
이리 저리 헤매다가 문의를 드립니다.
Excel 컴포넌트를 써서 엑셀 파일에 데이터를 출력하는데, 아래와 같이 1개의 sheet에 데이터 쓰고, 읽는 것은 잘 되었습니다.
엑셀 파일을 닫지 않은 상태로 시트를 하나 더 추가하여 데이터 출력 작업을 하려는데, 생각대로 되지를 않는군요.
시트를 하나 더 추가하려면 그냥  ExcelApplication1->Workbooks->Add() 를 더 해주면 안되나요?
위와 같이 한 후에 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2) 로 worksheet에 연결, 작업하면 런타임 에러가 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
    // Begin Excel application
    ExcelApplication1->Connect();
    ExcelApplication1->set_Visible(0,false);

    // New Excel Worksheet
    ExcelWorkbook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books->Add());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1));
    ExcelWorksheet1->set_Name(WideString("첫번째 시트"));

   //셀 출력 작업
   //
   //

    // 엑셀 파일 닫기
    ExcelApplication1->Workbooks->Close();
    ExcelWorkbook1->Close();
    ExcelApplication1->Quit();

    ExcelWorksheet1->Disconnect();
    ExcelWorkbook1->Disconnect();
    ExcelApplication1->Disconnect();

+ -

관련 글 리스트
47619 엑셀 데이터 출력시 sheet 2개 생성 헤이즐넛 1501 2007/01/02
47620     Re: 잘은 모르지만... 956 2007/0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