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사랑니 님이 쓰신 글 :
: StringGrid1->Options >> goEditing;
:
: 하시면 되겠습니다.
:
: 헤이즐넛 님이 쓰신 글 :
: : 스트링 그리드의 셀에 값을 직접 입력하기 위한 방법을 Q&A에서 검색해서 아래와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 :
: : StringGrid1->Options << goEditing;
: :
: : 다시 편집모드에서 나가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습니다.
: :
: :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