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608] Re:초보운전) 운전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ayh [] 1337 읽음    2006-12-30 15:44
사용한 콤퍼넌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나타나는 문제 같습니다.

http://www.torry.net

컴포넌트 관련해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필요한 컴포넌트가 있는지 검색해보시고 바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미르 님이 쓰신 글 :
: 안녕 하세여.
: 설비를 다루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 이 번에 PC Hard 문제로 교체하여 설비는 가동이 되나
: Program 소스만 가지고 있어 컴파일을 할 수가 없어 그림의 떡으로 있습니다.
:
: .TlndPanel not found
: .THiResTimer not found
: .TDuoComm not found
:
: 위 3가지 장벽이 버티고 있습니다.
: 해결할 수 있도록 파일을 가지고 계신분 또는 찾는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 감사.
:
: 참고) C++ Builder 5 사용
:         기본 콤포넌트만 있음

+ -

관련 글 리스트
47607 초보운전) 운전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미르 879 2006/12/30
47608     Re:초보운전) 운전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ayh 1337 2006/12/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