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89] Re:[질문] Service Application 디버깅 방법 알려주세요~
공부맨 [] 2025 읽음    2006-12-28 19:21
IDE상에서 실행하시면 안되구요.
컴파일하여 나온 결과물을 서비스 등록하여 실행시키세요.
IDE로 돌아와서 Run - Attach to Process 를 선택하면 현재 돌아가고 있는 프로세스 목록창이 뜰겁니다.
거기서 방금 실행한 서비스의 프로세스를 선택한 후 Attach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BDS 2006 의 경우 위의 프로세스 목록 나오는 창에서 Pause After Attach 에 체크되어 있으면
CPU 디버그창이 하나 뜨면서 잠깐 Break Point 걸린거처럼 멈춰있을텐데 F9 눌러서 계속 진행하시면 됩니다.)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Service Application 디버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델파이 개발자 안내서를 보니 Attach to Process를 이용해 디버깅 한다고 나와 있는데 도통 이해가 잘 가지 않는 군요.
:
: 지금 로그 파일을 만들어 하고 있지만 이것도 어느 정도 선을 넘으면 못 할 짓 같아서요~
:
: 서비스 디버깅에 대해 알고 계신분은 조금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7578 [질문] Service Application 디버깅 방법 알려주세요~ utime.김성하 885 2006/12/28
47589     Re:[질문] Service Application 디버깅 방법 알려주세요~ 공부맨 2025 2006/1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