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64]
Re:자꾸 파일이 없다고..
[
utime
]
829 읽음
2006-12-27
09:35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3213#cooliris
위 링크 돼 있는 글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질문 전에 검색 먼저~ ㅎㅎ
이희성 님이 쓰신 글 :
: rtl.bpi vcl.bpi vclx.bpi bcbsmp.bpi 가 없다고 하네요...
: 팝업창이 뜨면서 경로를 지정하라는것 같습니다..
: 진수네모님이 주신 bmp소스 실행하려니깐 자꾸 안되네여..
: import가 먼지요 볼랜드c를 깔면 볼랜드 폴더에 import란 폴더에 아무것도 안들어있는데..
: 아무것도 없는게 정상인지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3038
+
-
관련 글 리스트
47537
자꾸 파일이 없다고..
이희성
779
2006/12/25
47564
Re:자꾸 파일이 없다고..
829
2006/12/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