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59] ActiveX관련 오류 도와주세요...
bueline [] 837 읽음    2006-12-26 18:42
웹에서 로컬 프로그램을 실행시킬려고 하는데요

STDMETHODIMP CWebExecute::RUN(BSTR pName)
{
    ::MessageBox(0,pExe,"WebRun[1]",MB_OK);

    hiloConvert((char*)pName);

    ::MessageBox(0,pExe,"WebRun[1]",MB_OK);
    WinExec(pExe, SW_SHOW);

    ::MessageBox(0,pExe,"WebRun[3]",MB_OK);

    return S_OK;
}

이 부분으로 값이 넘어가야하는데 웹에서 값이 안 넘어가서요.
조금 막무가네인데요. VBScript를 이용해서 값을 넘길려고 하는데요
제발 C++쪽으로 아시는분들 도와주세요.
전체 소스는 조금 많아서 이렇게 못 올리는데요 연락주세요.
정말 시간이 별로 없어서요...
회사에서는 만들으라고 하는데 솔직히 C++건들어 본적이 없어요 ㅡ.,ㅡ;;
PHP 약간하는데 홈페이지에 만들어 넣으라니까 어쩌어찌 소스는 구했는데 구한데로 할려니까
계속 안되네요... 연말 정말 우울한데 살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7559 ActiveX관련 오류 도와주세요... bueline 837 2006/12/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