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이제 하다하다 플래쉬까지 갔습니다.
그림을 보시면, 빨간색 버튼이 2개가 있습니다.
상단에 버튼을 클릭하면 Button1 클릭, 하단에 버튼을 클릭하면 Button2 클릭으로 이벤트를 걸어놨습니다.
상단 버튼 :
on(press)
fscommand("Button1->Click();");
하단 버튼 :
on(press)
fscommand("Button2->Click();");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이건 물론 swf 파일을 만들 때 걸어 놓은 이벤트구요.
당연 빌더에서 Button1 과 Button2 가 클릭됐을 때의 동작을 걸어 놓은 상태지요.
그래서 swf 파일을 클릭하면, 당연히 해당 버튼이 클릭됐을때의 동작을 할 것이라 굳게 믿었건만,
아무런 동작을 하질 않네요. ㅠ.ㅜ
그래서 ShockwaveFlash의 Object inspector에 event를 보시면 OnFSCommand 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벤트는 플래쉬 무비 전체에 해당하는 이벤트인거 같습니다. 플래쉬 무비에 들어있는 각각의 네모 상자에 대한 이벤트를 걸고 싶은데... ㅠ.ㅜ
플래쉬 무비를 적용은 해야겠고, 찾아도 방법은 안나오고.. ㅠ.ㅜ
도와주세요. 큰일입니다. 급한건데.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