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58] fscommand 관련.. 찾아봐도 원하는 해답이 없네요.. ㅠ.ㅜ
허접 [khlee0123] 1297 읽음    2006-12-26 18:22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이제 하다하다 플래쉬까지 갔습니다.
그림을 보시면, 빨간색 버튼이 2개가 있습니다.
상단에 버튼을 클릭하면 Button1 클릭, 하단에 버튼을 클릭하면 Button2 클릭으로 이벤트를 걸어놨습니다.

상단 버튼 :
on(press)
  fscommand("Button1->Click();");
하단 버튼 :
on(press)
  fscommand("Button2->Click();");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이건 물론 swf 파일을 만들 때 걸어 놓은 이벤트구요.
당연 빌더에서 Button1 과 Button2 가 클릭됐을 때의 동작을 걸어 놓은 상태지요.
그래서 swf 파일을 클릭하면, 당연히 해당 버튼이 클릭됐을때의 동작을 할 것이라 굳게 믿었건만,
아무런 동작을 하질 않네요.  ㅠ.ㅜ
그래서 ShockwaveFlash의 Object inspector에 event를 보시면 OnFSCommand 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벤트는 플래쉬 무비 전체에 해당하는 이벤트인거 같습니다. 플래쉬 무비에 들어있는 각각의 네모 상자에 대한 이벤트를 걸고 싶은데...   ㅠ.ㅜ
플래쉬 무비를 적용은 해야겠고, 찾아도 방법은 안나오고..   ㅠ.ㅜ
도와주세요.  큰일입니다. 급한건데.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7558 fscommand 관련.. 찾아봐도 원하는 해답이 없네요.. ㅠ.ㅜ 허접 1297 2006/12/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