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499] Re:paintbox 또는 panel width 제한 있나요?
[] 957 읽음    2006-12-20 22:24
millioner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 조회기간을 입력하고 해당기간에 대한 내용을(그림)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데요..
: 조회기간이 일정기간을 넘어서면 화면에 내용이 다 나타나지 않습니다...
:
: 예를 들어 30일을 조회하면 25일 정도만 나타나고 나머지 기간에 대한 내용은 나타나지 않네요...
:
: main에 paintbox로 그림을 그려넣어서 나타내는 것인데요...
:
: paintbox의 width가 일정크기 이상으로 늘어나지 않는 것 같아요...
: 이것이 문제인지... panel의 문제인지. 스크롤바의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TPaintBox에는 자신의 표면에 그려진 내용을 기억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따라서, 그려진 내용을 무언가가 가렸다가 물러났을 때 또는 Width,Height를 벗어나는 위치에 그린 내용을 보기 위해 스크롤하여 나타난 영역에는 그림이 없습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OnPaint 이밴트 핸들러에서 그리는 작업을 하든지 TBitmap 등에 그려서 저장해두었다가 PaintBox의 OnPaint 이밴트 발생 시 PaintBox의 캔버스에 복사하는 것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478 paintbox 또는 panel width 제한 있나요? millioner 820 2006/12/19
47499     Re:paintbox 또는 panel width 제한 있나요? 957 2006/12/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